신세계면세점은 10일의 장기연휴인 올해 추석엔 유럽을 비롯한 장거리 여행지의 인기가 두드러지게 나타난 만큼, 유럽을 컨셉으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탈리아 감성이 가득한 경품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다. 신세계면세점은 BC카드로 $1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감성 스쿠터를 증정하는 '골든 라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 베스파(VESPA LX-125)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23일 발표한다.
하나 VISA 카드로 $100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왁스타블렛을 증정하는 '골든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점 내 고객센터에서 수령 가능하다. 경품은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해외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낭만 감성 프랑스여행'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신규 럭셔리 브랜드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당일 $1 이상 구매할 경우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오는 11월 9일부터 16일까지 프랑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내국인 고객 대상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에서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뮤지컬 '헤드윅' 관람권, '쇠, 철강-철의 문화사', 독일 드레스덴박물관연합 명품전 '왕이 사랑한 보물' 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