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체험 행사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12-17 15:20



삼성전자가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17일 밝혔다.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개봉 첫 주말에 맞춰 진행한 행사에는 '스타워즈 에디션'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영화 속 캐릭터와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됐으며, 즉석 룰렛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특히 10대의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이 스타워즈 배경 음악에 맞춰 일사불란한 군무를 선보여 영화관을 찾은 스타워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은 스타워즈 제작사인 루카스필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영화 캐릭터의 디자인이 적용됐고, 작동할 때마다 캐릭터의 음성과 영화음악이 흘러나와 사용자에게 재미를 주는 제품이다. 무선청소기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캐릭터 '스톰트루퍼'가 사용하는 레이저 건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15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꺾여 손목이나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이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국내 청소기 시장에서 파워봇·파워건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대비 약 20프로 성장했다.

삼성전자 상무는 "소비자들이 청소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재미 요소와 강력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