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아이템 제안과 함께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도 웨딩 시즌을 맞아 새신랑 위한 '웰메이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품격 슈트를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는 평소 기성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면서 결혼 예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포멀 라인 슈트 제안과 함께 웨딩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을 방문하여 실물 또는 모바일 형태의 청첩장을 제시하면 신랑, 신부, 혼주에 한해 브루노바피의 포멀 라인 슈트 제품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8년 3월부터 연간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브루노바피의 포멀 라인 슈트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정통 슈트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내고 있으며, 세련된 핏감으로 품위와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에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블랙, 다크 그레이, 다크 네이비 등 구매자 스타일에 맞는 톤의 슈트를 선택한 후, 은은한 컬러감의 행거치프 혹은 보타이로 포인트를 준다면 웨딩 턱시도 못지 않은 품격 있는 예복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