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29 15:46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식스패드(SIXPAD)'와 '파오(PAO)', '스타일(STYLE)' 등을 선보이는 '웰니스(wellness)' 브랜드 전문 매장 1호점을 오픈한다.

코리아테크의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를 건강하게 가꿔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웰니스 라인의 식스패드는 붙이기만 해도 근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어이며, 파오는 얼굴 근육을 운동시켜 리프팅 효과와 미소를 개선할 수 있는 페이셜 피트니스 제품이다. 스타일은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해 골반과 허리 등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스 체어다.

전문 숍 오픈을 통해 그동안 백화점 매장이나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웰니스 브랜드 들을 좀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장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등의 전 제품 구매는 물론 체험이 가능하며, 나에게 맞는 제품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매장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이 오픈하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의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매장 인증샷을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가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웰니스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숍 1호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