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일에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무스 틴트'는 폭신하게 발색되어 처음 립스틱을 바른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틴트 제품이다.
보송한 텍스쳐의 '무스 틴트'는 각질,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질감의 립 컬러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어 안 바른 듯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코튼 피팅 테크놀로지(Cotton Fitting Technology)'의 Silicone Elastomer가 보송한 질감과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주고 논스머징 효과로 번짐을 최소화하여 오랫동안 깔끔하게 밀착되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카렌듈라 꽃 오일, 해바라기 씨 오일 성분이 촉촉하게 입술을 감싸 건조함 없는 건강한 립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클래식한 레드부터 매력적인 체리핑크, 오렌지레드, 크리미 누디코랄 등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컬러 8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무스 틴트'는 크림 같이 폭신한 텍스쳐와 사용감으로 발색력을 높여줄 립 제품"이라며, "특히, 보들보들하고 부드럽게 발색되어 처음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지속되기 때문에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