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
최근 들어 우리나라도 기대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구매력을 기반으로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가 늘어나는 추세다. 천호엔케어에서는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귀한 약재를 넣어 기력을 보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선보이게 됐다.
한편 '황후본미'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춰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예로부터 여성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진생베리(인삼열매), 석류 등의 전통원료와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여성에게 좋은 천궁, 작약, 강화약쑥 등 7가지 원료를 추출해 최적의 효능을 낼 수 있도록 천호엔케어의 기술력으로 배합한 황후본미식물혼합추출액도 담았다. 또한 피부 건강에 꼭 필요한 콜라겐에 비타민C를 더했으며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피부 보습을 위한 성분인 엘라스틴 등을 넣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품격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진귀한 원료만 엄선하여 천호엔케어만의 기술력을 더해 정성껏 만든 제품인 만큼 소중한 이의 건강을 위한 귀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