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용속옷을건강아이템으로승화시켜주목받고있는브랜드'라쉬반'이대한민국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를맞아오는 22일까지할인행사를진행한다.코리아세일페스타는제조, 유통분야의우수기업이참여해소비자들에게폭넓은할인과혜택을제공하는국내최대쇼핑행사다. 라쉬반은이번행사기간동안 2019년최초'초특가단품할인전'을진행한다.본행사는라쉬반에서인기있는단품드로즈제품을 80% 할인된마진없는가격으로제공하는행사로자사몰,스토어팜,오픈마켓등온라인전채널에서동시에진행되는유례없는파격적행사다.
라쉬반의기능성속옷은2013년런칭이후홈쇼핑과온라인상에서 800만장이라는경이로운판매량을기록한대한민국대표남성속옷브랜드이며대표상품인분리드로즈는세계최초특허를받은'스마트언더웨어'로명성을높이고있다.국내시장을넘어일본,싱가포르,태국등아시아시장에서도상승세를타고있는만큼이번코리아세일페스타행사를통해국내고객에게감사한마음을마진없는세일로보답하겠다는의미를담았다.
라쉬반마케팅관계자는"코리아세일페스타는당장눈앞에보이는본사의수익보다라쉬반을사랑해주시는고객들께부담없는가격으로새로운라쉬반의건강한기술을선보인다는마음으로참여하게되었다" 고밝히며"아직라쉬반을경험하지못한고객에게는새로운경험을,이미경험했던분들께는리뉴얼된혁신적인기술을다시느낄수있게해드릴것이다"라고말했다.
라쉬반은최근시청률20%를육박하고있는인기드라마'동백꽃필무렵', '베가본드' 등드라마제작지원에참여하며온·오프라인판매뿐아니라문화산업을통해서도고객에게가까이다가가고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