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를 낀 대표적인 여행지 부산을 여행하게 되면 한 번쯤은 꼭 찾게 되는 음식이 있다. 바로 싱싱한 '생선회'로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남포동과 자갈치 시장 등에서 맛볼 수 있다. 하지만 해변가에선 싱싱한 회만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바다의 도시답게 시내 곳곳에서도 싱싱한 생선회 맛집들을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곳은 질 좋은 재료를 정성껏 손질해 손님들에게 대접하는 모리아와세 사시미 맛집 '카오리'다. 카오리는 이자카야(선술집)로 다양한 음식들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문 횟집 못지 않은 음식 솜씨로 인기를 끌면서 부산 현지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파워블로거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는 등 핫플레이스로 불리고 있다.
카오리가 자리잡은 부산의 서면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쥬디스태화, 서면시장, 부전시장, nc백화점, 서면 지하상가 등의 상업 시설과 각종 의료기관이 밀집되어 있는 부산 광역시 최대 번화가다. 곳곳마다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춘 이색적인 밥집, 술집, 고기집, 카페, 이자카야, 횟집 등 다양한 맛집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
전포동 nc백화점 서면점 맞은편 상가지역 골목 사이에 위치한 카오리는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실내에 꽃과 나무 등으로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춘 분위기 맛집이다. 카오리의 대표 메뉴는 사시미 모리아와세(한 접시 위에 여러 가지 것을 늘어놓음)로 커다란 나무 접시에 광어, 연어, 참돔, 밀치, 전복, 타코와사비,육사시미, 생새우장, 황세치(메카도로) 참치등살(아까미) 등을 정성껏 손질해 제공한다.
또한 두툼하게 썰어 먹기 좋게 플레이팅한 연어 사시미와 속을 풀어줄 얼큰한 담백한 꽃게탕, 연어와 타타끼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생연어타다끼, 전통스키야키 등도 카오리를 찾는 손님들의 인기 메뉴로 꼽힌다. 이 밖에도 가벼운 주머니를 가진 청년들을 겨냥해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카오리 관계자는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음식 솜씨를 갖춘 카오리의 모든 메뉴는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데이트 코스로도 최적화됐다"며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 저녁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카오리에서 질 좋은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