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국내 대표 통신사 KT와 함께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 등을 담은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신규 출시했다.
해당 요금제는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3종류로 출시됐으며,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단말보험 및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 등 각 상품마다 차등적인 통신사 혜택이 지급된다. 단 어느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혜택 적용 가능한 렌탈 제휴 상품은 바디프랜드 최신 안마의자 더파라오, 더팬텀과 더불어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 등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및 최근 새롭게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까지 총 6가지 모델이다.
바디프랜드 전국 122개 직영전시장,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오픈마켓, 본사 상담전화를 통해 렌탈 구매가 가능하며, 이 밖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및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등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을 담은 요금제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국내 대표 통신사 KT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바디프랜드 초이스 요금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