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배우 신세경과 함께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락앤락은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슈트 IH'를 비롯해 '데꼬르 IH', '소마 IH'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슈트 IH' 라인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락앤락 주방 공기청정기 키친퓨리와 삼성 더플레이트 2구 인덕션 등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데꼬르 IH' 제품은 30%, '소마 IH'는 최대 50% 할인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포인트도 추가 지급한다. 9월 12일까지 락앤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는 캠페인 영상 소개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부터 웍까지 모두 되는 슈트 멀티팬을 선물한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류경우 상무는 "락앤락 쿡웨어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쿡웨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만큼 명실공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쿡웨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락앤락 쿡웨어의 차별화된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