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생활공작소의 두 번째 블랙 에디션 제품인 '한 울 한 울 소중하게, 울 세제(이하 울 세제)'를 선보이고, 이를 증정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활공작소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니트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울 세제 블랙 에디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신사 어플이나 웹사이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군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울 세제 1L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게 1인당 1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또,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에서는 26일까지 이번 협업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활공작소와 무신사가 콜라보하여 탄생한 제품의 이름을 정확하게 맞추는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무신사 스탠다드 플러피 룸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기본'을 지키는 생활용품,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며 "이러한 '기본'이라는 가치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가장 기본적인 컬러이자 양사 로고 컬러를 활용한 블랙 에디션 울 세제를 제작하고, 이를 증정하는 특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