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MW코리아미래재단, 희망나눔학교 후원 10주년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22-08-17 17:11


◇고흥범 BMW코리아 미래재단 사무국장(왼쪽)과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이 희망나눔학교 파트너쉽 10주념 기념식에 참가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MW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후원 10주년을 맞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 굿네이버스 회관에서는 희망나눔학교 파트너쉽 1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 고흥범 BMW 코리아 미래재단 사무국장과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10년간 꾸준한 후원을 통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2012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076개 학교 및 기관의 5만9600여명에 이르는 아동에게 즐거운 방학과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굿네이버스를 통한 누적 후원 기금은 희망나눔학교 지원 및 교복장학금을 포함해 총 30억원에 달한다.

고흥범 BMW 코리아 미래재단 사무국장은 "방학기간에도 아동들을 살펴주는 희망나눔학교와 10주년을 맞이하여 뜻 깊다"며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