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린이집 여교사 가슴 커서 아이들 정서에 안좋아…어떻게 해고할 수 있나요?"

황수빈 기자

기사입력 2023-08-25 09:47


"어린이집 여교사 가슴 커서 아이들 정서에 안좋아…어떻게 해고할 수 있나…
출처 : 픽사베이

새로 온 어린이집 여교사의 가슴이 크다는 이유로 교육청에 민원을 제기하고 해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냐는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5일, 네이버 지식인에 "어린이집 선생 생각할수록 짜증나는데 자르는 방법 없을까요?"라는 제목의 질문이 올라왔다.

휴직 중이라고 밝힌 질문자 A씨는 "내가 일을 잠깐 쉬고 있어 조카를 (어린이집에) 등하원시켜주고 있다."라면서 말문을 열었다.

A씨는 어린이집 여교사의 가슴이 크다는 이유로 불쾌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에 A씨는 해당 여교사에게 "아이들에게 정서상 좋지 않으니 붕대로 (가슴을) 싸매고 다녀라"고 요구했으나 무시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교육청에) 민원도 넣고 아동학대로 신고도 해봤다."라며 "그런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그러다가 무고죄나 업무 방해죄가 적용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A씨는 "정말 이 선생님을 자를 방법이 없겠냐."라며 "SNS를 찾아보니까 남자친구가 있더라. 남자친구에게 연락해서 항의를 해도 되겠냐."라고 했다.

A씨의 질문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당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욕 먹을 것을 알면서 관심 받으려 글을 쓴거면 성공했다.", "갑질 신고감이다.", "제발 장난으로 질문했다고 해달라.", "가슴 큰게 아이들 정서에 안좋다고 누가 그러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황수빈 기자 sbviix@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