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추석을 앞두고 '럭셔리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럭셔리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다양한 이벤트와 숙박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온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한 '세계여행 한가위마불' 이벤트를 오는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연다. 세계여행 테마 보드게임 '부루마불' 콘셉트의 대규모 팝업 공간에서 한국, 일본, 프랑스 등 각국 전통 놀이 체험과 함께 스탬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대형 보름달 포토존과 주요 랜드마크 조형물 등 이색 볼거리도 가득하다. 이와 함께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펼쳐져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고품격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4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최근 고급 주류가 명절 인기 선물로 부상함에 따라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19종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위스키, 꼬냑 등 프리미엄 주류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17세기부터 이어져 온 전통 제조기법을 적용해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햄퍼 세트와 호텔 침구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국적인 시설 속 즐기는 추석 맞이 대형 팝업, 럭셔리 힐링 패키지, 마음을 전하는 특별 선물세트까지 민족대명절을 풍요롭게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