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볼보자동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25-07-23 08:47

사진제공 : 카가이(www.carguy.kr)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이례적인 폭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22일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는7월17일부터7월31일까지 약2주 간 전국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차량 침수 여부 및 내·외관, 엔진룸 등 빗물 유입이 우려되는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점검 과정에서 침수 피해로 인해 교체가 필요한 부품이 발견될 경우, 최대300만원 한도 내에서 공정 및 부품 비용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 불가) 또한 긴급 상황 시365일24시간 이용 가능한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예기치 못한 집중 호우로 걱정이 많으실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안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v>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