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CHIMAC-FEST 행사의 전략적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
US아주투어는 최근 치맥페스트 주최사인 CHIMAC-FEST LLC와 '전략적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참가 기업들을 위한 맞춤형 출장 지원과 함께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US아주투어는 최근 급증하는 미국 현지인의 한국 방문 수요에 맞춰, 치맥페스트 현장에서 다양한 한국 관광 상품을 소개하며 K-여행 수요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는 미주 한인 여행사 중 최대 모객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여행 상품은 물론 K-POP과 K-뷰티, 한식 탐방 등 차별화된 한국 테마 여행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박평식 US아주투어 대표는 "치맥페스트는 단순한 축제를 넘어 한국의 음식, 축제, 여행, 제품 등을 미국인들에게 알리는 전략적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당사가 축적한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인들의 한국여행 대중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치맥페스트'는 오는 10월 10~12일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웨스트민스터몰 대형 행사장에서 K-푸드와 K-컬처를 아우르는 종합 한류 축제로 열린다. 행사는 참컴의 미주 법인 참컴USA와 한국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지원하는 링크원이 설립한 CHIMAC-FEST LLC가 주최한다.
tokki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