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오스냅] 삼성바이오,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서 역량 홍보

기사입력 2025-09-18 10:53

[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독, '케토톱 액티브 플라스타' 출시

오스템임플란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글로벌 바이오 산업 콘퍼런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PI)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에 걸쳐 최신 기술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논의하는 세계적 권위의 바이오 행사로 매년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15∼18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된다. 8년 연속 BPI에 참가 중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임상시험수탁(CRO), 위탁생산(CMO) 등 바이오의약품 전 주기 지원 역량을 홍보했다.

▲ 한독은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브랜드 케토톱의 쿨타입 제품 '케토톱 액티브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인 플루르비프로펜을 함유하고 있다. 근육통, 관절염, 어깨관절 주위염, 테니스 엘보우 등 통증 부위에 부착하면 소염진통작용과 함께 시원한 냉감을 더해 통증을 완화해준다.

▲ 오스템임플란트는 올해까지 4회 연속으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인증은 인적자원 역량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의 모범 기준을 충족하는 기관 및 기업에 부여된다.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정부 부처가 공동 인증한다.

hanju@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