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운암정서 가을 정취 느껴요"…시즌 한정 꽃차 등 선보여

기사입력 2025-10-22 16:46


강원랜드 "운암정서 가을 정취 느껴요"…시즌 한정 꽃차 등 선보여
◇운암정 내부에서 차를 즐기고 있는 모습

강원랜드가 본격적인 단풍놀이 시즌을 맞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운암정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은 아름다운 시설을 비롯해 단풍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야외 구역은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올해 가을 시즌에는 11월 16일까지 꽃향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메뉴를 선사한다. 눈 건강 개선에 좋은 '메리골드 꽃차', 스트레스 이완에 도움을 주는 '방아꽃차'를 선보인다. 전통찻상에 전통다식 등 각종 'K-디저트'가 차려져 나와 다양한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


강원랜드 "운암정서 가을 정취 느껴요"…시즌 한정 꽃차 등 선보여
◇운암정의 올해 가을 시즌 디저트 한상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녹차 디저트와 수리취찹쌀떡, 감태강정 등 토속적인 재료를 활용한 '달보드레꽃' 세트, 무화과 타르트, 그릭 요거트 등이 포함된 '해님꽃'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건강 디저트 유행에 맞춰 연근칩, 김부각 등 저당 디저트를 활용한 '온새미로' 세트도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한옥과 단풍이 어우러져 인스타그래머블한 풍경을 자랑하는 운암정에서 올 가을 추억 한 컷을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은 물론,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