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W 프레스티지 강남센터' 신설…"맞춤형 자산관리"

기사입력 2025-12-23 10:34

[유안타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유안타증권은 23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내 'W 프레스티지(Prestige) 강남센터'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W 프레스티지 강남센터에는 유안타증권 최우수 마스터 프라이빗뱅커(PB)인 박세진 센터장을 중심으로 PB 30여명을 배치했다.

이들은 고액 자산가·법인 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자산 관리와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대형 법무법인 등 외부 전문기관과의 협업으로 투자 자문은 물론 세무·법률·자산 승계까지 연계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센터 내에는 고객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프라이빗 존'을 비롯해 세미나와 포럼 운영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다.

신남석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W 프레스티지 강남센터는 우수한 PB 인력과 고급 상담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액 자산가와 법인 고객에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이라며 "투자와 자산관리 전반에 걸친 종합 역량을 바탕으로 강남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WM센터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un@yna.co.kr

<연합뉴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