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는 뛰어난 타이어 기술을 자랑하는 넥센타이어와 21일 넥센타이어 서울사무소에서 '넥센 N9000클래스'의 네이밍 및 오피셜 타이어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특히 올해 '넥센 N9000클래스'는 적극적인 지원제도를 통해 한국모터스포츠의 저변확대를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넥센 N9000클래스'에서는 선수들의 치열한 순위다툼을 눈 여겨 볼만하다.
또 한가지 놓쳐서는 안 될 2013년 모터스포츠 핫 이슈인 슈퍼레이스와 중국 CTCC(China Touring Car Championship)의 경기에서 '넥센 N9000클래스'는 중국 상해에서 현지선수들과의 '한-중 모터스포츠 우호전'을 통해 해외에서 한국 모터스포츠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넥센타이어는 '넥센 N9000클래스'의 공식 후원사로 4년째 함께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선수들간의 치열한 몸싸움을 야기할 '컷-오프제도'의 도입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여줌과 동시에, 6월 중국 상해에 있을 '韓-中 우호전'이라는 빅이벤트를 통해 '넥센 N9000클래스'의 우수성도 알릴 계획이다."라고 하였다.
2013년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5월 5일 영암 인터내셔널 서킷에서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일본-중국 등 아시아 곳곳에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정은지 기자 eunji@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