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곤걸' 이수정, 백발 여전사 변신 '시선 압도'

기사입력 2013-03-24 14:47



'옥타곤걸' 이수정이 백발의 섹시 여전사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수정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귀국 후 첫 일정. 오늘은 게임광고 촬영 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백발은 처음이지만 완전 괜찮아"라며 촬영 현장을 공개한 이수정은 게임 속 캐릭터로 분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백발의 커트 머리에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강조한 아찔한 의상과 늘씬한 각선미는 실제 캐릭터 보다 더 섹시한 여전사 포스를 풍기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어 이수정은 "나도 이렇게 나이 먹어야지~! 백발 할머니"라는 글을 덧붙이며 즐거운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렇게 예쁜 백발 할머니가 어디 있나요", "여신님께 백발 캐릭터를 주다니", "역시 몸매는 압권이십니다", "의상이 몸매를 제대로 살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인 2호 옥타곤 걸로 발탁된 이수정은 지난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이종 격투기 대회 'UFC in JAPAN'에서 화려한 라운딩을 선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