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퀸’ 김연아, 노래방 노래 실력 보니 “보아 뺨쳐”

최종수정 2013-03-28 16:08
연아
<사진=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피겨여왕' 김연아, 노래방 노래 실력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연아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이랑 노래방에서'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김연아가 고교 시절 친구들과 함께 간 노래방에서 열창 중인 모습을 친구들이 찍은 것.

김연아는 보아의 모든 곡을 애창곡으로 꼽을 정도의 보아 팬. 영상 속에서도 보아의 5집 수록곡 '오늘 그댈 본다면'을 열창 중이다.

긴 생머리를 내려뜨리고 편안한 복장의 김연아는 노래에 맞춰 귀여운 손동작을 선보이는가 하면, 꺄르르 웃고 장난치는 등 여느 여고생과 같은 모습을 선보였지만, 고음부분을 완벽히 소화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은 실제 보아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아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연아의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은 과거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의 주제곡 '얼음꽃'이나 CF 로고송 등을 직접 부르기도 해 온 국민이 알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천진난만한 여고생의 모습으로 보여준 타고난 음악성과 예술성에 또 한번 혀를 내두르게 한다.

네티즌들은 "진짜 못하는 게 없는 사람", "김연아 선수는 노래 부를 때 제일 매력적", "목소리도 어쩜 저렇게 좋은지..."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17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버드와이저 가든스에서 열린 2013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총점 218.31점(쇼트프로그램 69.97점 포함)을 받아 지난 2009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대회 이후 4년 만에 통산 2번째 세계선수권을 제패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http://www.youtube.com/v/J4r1vK8UDyQ>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