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팀-블랙야크 후원 협약식 체결

기사입력 2013-07-01 14:13



국내 카레이싱팀 쉐보레 레이싱팀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를 입는다.

쉐보레 레이싱팀과 블랙야크는 지난 24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본사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쉐보레팀 이재우 감독, 연예인 카레이서 김진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후원 협약식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은 블랙야크로부터 올시즌 모터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의류와 용품 일체를 지원받는다.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은 "순수 국내 기술로 정상의 자리에 선 블랙야크와 파트너가 돼 뜻깊고 큰 힘을 얻은 것 같다"며 "올시즌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대회 정상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블랙야크는 1973년 동진사라는 작은 점포에서 시작해 국내 순수 기술로 2012년 매출 6250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석권하고 세계 시장 진출에도 성공을 거듭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다. 블랙야크와 더불어 마모트, 마운티아, 카리모어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쉐보레 레이싱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