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열애설 터진 김원중 누구? ‘훈남 아이스하키 선수’

최종수정 2014-03-06 11:20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 사진=하키뉴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연아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 김원중 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원중에 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6일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포착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 선수는 지난 2012년 7월 태릉선수촌에서 만났다. 매체는 "두 사람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연아가 주로 김원중의 외출, 외박 시간에 맞춰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과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김연아와 열애설이 제기된 김원중은 1984년생 올해 나이 31세로, 1990년생 김연아 보다 6살 연상이다. 김원중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안양 한라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이다.

김원중은 180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는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다.

한편,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여왕의 열애설이 터지다니",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원중이 누구?",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대박이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포털 검색어에 계속 있겠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이게 무슨소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