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그룹, 바둑포털사이트 '기바둑' 론칭

기사입력 2014-05-14 11:07


'SG배 페어바둑 최강전'과 'BASSO배 직장인 바둑대회'를 후원하는 SG그룹(대표 이의범)이 바둑 포털사이트 '기바둑'을 론칭했다.

SG그룹은 남녀가 짝을 이뤄 팀워크로 승부를 가리는 'SG배 페어바둑 최강전'과 지난 시즌 24개 기업 대항전으로 규모를 확대한 '직장인 바둑대회'를 5년 동안 꾸준히 후원하는 기업이다.

글로벌바둑 최고위과정(GBC) 1기 원우 회장을 맡고 있는 SG그룹 이의범 회장은 바둑 포털사이트인 '기바둑'의 사이트명도 직접 작명했다.

SG그룹의 ERP, 그룹웨어 등 IT 전반적인 부분과 게임사업을 하고 있는 SG데이타가 운영하게 될 '기바둑'의 '기'는 한자 바둑 기(棋)를 뜻하는데, 이는 "국내 서비스 뿐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염두에 두고 지은 이름"이라는 것이 담당자인 이성준 씨의 설명이다.

올 하반기 대국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인 '기바둑'은 오픈 이벤트와 함께 'SG배 페어바둑 최강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현재 'SG배 페어바둑대회 단계별 승자를 맞혀라', '열혈회원을 찾아라', '기바둑 통큰 이벤트', '출석체크'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트 내 댓글 수, 게시글 수가 많은 회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회원가입 이벤트 및 SNS 이벤트를 통해서는 남성 정장 BASSO 의류교환권과 유창혁 바둑도장,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바둑 홈페이지 (http://qibaduk.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