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연아, 무반주로 '이매진' 노래…호소력 짙은 목소리

기사입력 2014-12-18 08:09


김연아 이매진. ⓒYoutube



'피겨여왕' 김연아(24)가 유니세프의 '이매진(imagine)'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17일 흑백 화면 속 김연아가 존 레논의 '이매진'을 담담하게 무반주로 노래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니세프의 '이매진' 프로젝트는 아동 인권 운동의 일환으로, 존 레논의 아내 오노 요코와 영화배우 휴 잭맨 등이 주도한 운동이다. 김연아는 과거 유니세프 공식 '이매진' 영상에서도 케이티 페리, 윌 아이엠 등 유명 스타 및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함께 이매진을 부른 바 있다.

오랫동안 유니세프 홍보대사로 활동해온 김연아는 이 영상에서 차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반주 없이 이매진을 노래한다.

존 레논의 '이매진'은 그가 베트남 전쟁 당시 전쟁을 반대하는 메시지를 담아 부른 노래다. '이매진'은 김연아가 선수생활을 마무리하던 2014 소치올림픽 갈라쇼에서 선보인 프로그램이기도 해 더욱 뜻깊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김연아 무반주 이매진
유니세프 공식 이매진 영상&21745; 김연아-2분42초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