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캐피탈 무관중에도 라커룸 개방. 20일 홈 개막전서 라커룸 랜선 라이브 실시.

기사입력 2020-10-18 13:58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홈 개막전에서 '라커룸 랜선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현대캐피탈은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우리카드 위비와 홈 개막전을 치른다. 10월 31일부터 관중을 입장시키기로 해 당분간은 무관중으로 치른다. 현대캐피탈은 팬과 함께 리그를 시작 하고 싶은 마음으로 경기전 라커룸을 온라인으로 개방한다. 현대캐피탈은 2016∼2017시즌부터 홈 개막전에 경기전 라커룸 개방을 통해 팬과 선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팬서비스를 진행해왔었다. 이번 개막전에도 라커룸 개방을 놓칠 수 없어 색다른 언컨텍트 팬서비스인 '라커룸 랜선 LIVE'를 진행하기로 했다.

'라커룸 랜선 LIVE'는 현대캐피탈 공식 유투브 체널에서 홈경기 70분전 약 10분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이 미리 보내준 질문과 라이브중 채팅창에 올라오는 질문을 선수들이 직접 답변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언컨텍트 시대에 배구팬들의 목마름을 해소하고자 '라커룸 랜선 LIVE'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팬과 함께 할 수 있는 팬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