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PK그룹, 지적-자폐성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피자' 행사 개최

by
글로벌외식기업인 MPK그룹(대표이사문영주, www.mpkgroup.co.kr)은 지난 11일 오후 2시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 주간보호소를 방문해 장애인들과 함께 피자를 만드는 '사랑의피자'행사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장애인복지센터인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소(서울시노원구 월계동 소재)와 꿈손장애인단기보호센터(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소재)에서 지적-자폐성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5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피자만들기교실과 피자시식행사, 국내 유일의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미스터피자의 '드림팀'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2004년에 창단된 MPK그룹의 드림팀은 피자도우를 활용한 퍼포먼스공연과피자시식행사, 피자만들기행사 등 미스터피자의 브랜드를 알리는 전문공연팀. 다양한 이벤트행사와 소외계층들을 방문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이 활동외에도 MPK그룹은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에서 지난 연말까지 실시한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나눔트리 캠페인'에 동참해 그에 따른 수익금을 1월 21일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며, 동 그룹의 수제머핀 커피전문점인 '마노핀'에서는 성남지역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 대한 무료급식사업을 하는 비영리단체인 '사랑의손' 봉사단에 식품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머핀을 전달하는 등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였다.

MPK그룹의 박노용상무는 "MPK그룹은 연말연초를 맞아 소외계층들에게 다가가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기획해 다양한 활동을전개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돌아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PK그룹은 대한민국 베스트피자브랜드인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홈메이드 뷔페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 운영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