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혁 집 첫공개 '대리석 거실-드레스룸' 입 쩍

by
Advertisement
배우 이종혁의 벽면 가득 드레스 룸을 자랑하는 집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지난 3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다섯 아빠와 아이들이 아는 사람만 찾아간다는 강원도 깊은 산속 호젓한 호수에서 겨울 캠핑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아빠 어디가' 제작진은 텐트 미션지를 전하기 위해 여행 당일 아침 6시 30분에 이종혁 집을 기습 방문했다.

Advertisement
이른 아침 방문에 이종혁의 아내가 황급히 제작진에게 열어준 문을 따라 들어간 그의 집은 엔틱한 가구들로 멋을 낸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부스스한 머리에 내복차림으로 인사한 이종혁이 캠핑준비를 위해 들어간 드레스 룸은 갖갖이 옷들이 양쪽 벽면 가득히 정돈되어 있어 '배우의 옷방'임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또 잠이 들깬 채 제작진을 맞이한 아들 준수 군의 방에는 책장가득 정돈된 책과 큰 책상으로 아이의 학업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엄마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한편 '일밤-아빠 어디가'는 바쁜 스케줄로 아이들과 일상을 보내기 쉽지 않은 연예인 아빠들과 천방지축 다섯 아이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기를 담는다. 방송인 김성주와 아들 민국, 배우 이종혁과 아들 준수, 성동일과 아들 준, 가수 윤민수와 아들 후, 축구선수 송종국과 딸 지아가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