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은, 봉태규와 결별 전 마지막글 `뭉클` "자전거 같은 우리"

by
봉태규-이은<사진=스포츠조선DB, 이은 미니홈피>
Advertisement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로 알려진 봉태규와 이은 커플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이은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들이 뒤늦게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이은은 재작년 자신의 블로그에 "우리의 청춘의 시간 속 가장 빛나던 순간 가장 힘들었던 순간 언제라도 함께였던 우리... 앞으로가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아자자 오늘도 화이팅!!"이라며 봉태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 2011년 6월에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똑같은 바퀴가 꼭 우리 같아. 사진 속 사람들도 우리 같아. 서로가 있어서 서로가 함께여서 저 자전거처럼 앞으로 앞으로 전진 할 수 있는 거 같아. 그리고 때론 멈추어 잠시 숨을 고를 때도 함께여서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는 거 같아. 언제나 함께인 자전거 같은 너와나"라며 애정을 드러냈으나, 지금은 글과 함께 봉태규와 찍은 사진들이 삭제된 상태여서 안타까움을 더 했다.

Advertisement
봉태규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7일 "어린나이에 만나 오랜 만남을 이어오는 동안 조금씩 어긋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봉태규와 이은이 지난해 봄에 헤어졌다. 지금은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며 두 사람의 이별을 인정했다.

한편 봉태규와 이은은 지난 2001년 영화 '튜브'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맺은 후, 연예계 대표적 장수커플로 12년 간 연인사이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