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충주 험멜 '청소년 건강 프로젝트' 실시

by
충주 험멜이 청소년 건강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사진제공=충주 험멜
Advertisement
K-리그 챌린지 충주 험멜이 청소년을 위해 나섰다.

Advertisement
충주 험멜은 2013년 한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육체와 건강한 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충주험멜과 함께 하는 청소년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13일과 14일 충주시 신명중학교와 예성여자중학교 방문을 시작으로 2013년 충주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13일 신명중학교 점심시간에는 충주험멜 선수 4명이 학생들을 위해 배식봉사활동과 팬 사인회에 나섰다. 선수들은 위생장비를 갖추고 어색하지만 정성스레 배식활동에 임했고, 학생들은 기억에 남는 점심시간을 보냈다. 14일 오후 2시 예성여자중학교 운동장에서는 충주험멜 선수들이 예성여중 학생들과 함께 체육수업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운동장 팬 사인회에서는 준비된 사인지가 부족할 정도로 예성여자중학교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Advertisement
충주험멜 선수단은 '충주험멜과 함께 하는 청소년 건강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육체적, 정신적으로 더 건강해져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