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얼과 공동작업 윤하, 티저 공개. 하얀 원피스에 여인의 향기가…

by
Advertisement
윤하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Advertisement
이미 명품 싱어송라이터 나얼과의 공동작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윤하의 선 공개 예정 곡 '아니야'에 관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20일 윤하의 공식사이트와 위얼라이브(wealive) 유튜브 공식채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관련 티저가 공개되면서 기다리는 음악 팬들을 더욱 애타게 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윤하는 웨이브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하얀 원피스를 입어 차분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슬픔이 극에 다른 듯한 몸짓과 언뜻 스치는 공허한 표정으로 그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짧게 공개된 노래 속에 흘러나오는 윤하의 목소리에 스치듯 흐르는 나얼의 코러스가 절묘한 화음으로 맞물려, 짧지만 강한 매력으로 전해지면서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노래가 선 공개 되는 22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14일 선 공개 관련 기사가 보도된 후 "윤하와 나얼의 공동작업 정말 궁금해!", "두 명품 보이스가 함께 하면 진짜 완벽호흡 아닌가?" 등 팬들의 궁금증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윤하의 노래 '아니야'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