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텔레콤 'T무비영어'…영화·미드 보며 영어 공부 '1석2조'

by
Advertisemen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영화, 미드 등의 VOD 컨텐츠를 감상하면서 영어 공부를 재밌게 할 수 있는 SK텔레콤 고객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영어학습 서비스 'T무비영어'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T무비영어는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대학생?직장인 등 성인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교육 상품이다. 한영전환 자막기능, 구간 반복, 단어장, 명대사 모음 등 유용한 학습 기능이 특징. 부담없이 영화등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학습에 필요한 기능들이 완벽히 구비되어 궁금한 사항은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다.

SK텔레콤의 'T무비영어'는 국내 최초로 대사 부분만 연속으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는 대사 추출 기술(SET, Script Extraction Technology)을 개발 적용하여 배터리 소모를 크게 줄이고 대화 부분만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마음을 충족시켰다.

Advertisement
VOD컨텐츠는 대부분 최근 1년 이내에 출시된 인기 작품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레이킹 던', '킹스 스피치', '스파르타쿠스 시즌2' 등을 선정해 사용자들이 몰입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 또한 커피 한잔 수준의 가격인 3천원의 착한 요금으로 한달 동안 무비영어에 등록된 약 50여편의 모든 컨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장기이용권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 부담을 더욱 낮췄다. 컨텐츠 또한 매월 3~5편씩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관계자는 "T스마트러닝 가입자 및 대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결과 어학공부에 대한 학습의욕이 매우 높게 나타나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한류열풍에 맞춘 한국어 학습 컨텐츠도 만들어 외국인들이 한류 문화 콘텐츠를 보면서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글로벌향 솔루션을 개발해 수출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