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 한 달새 1만5천세트 판매!

by
애경에스티(대표 고광현)의 토탈 홈케어 브랜드 '홈즈'(home'Z)의 퀵크린 세정세트가 홈쇼핑에서 한 달 만에 1만5천세트, 세탁조크리너 만으로는 15만병 이상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애경에스티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2월13일 첫 선을 보인 이후 3회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9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황사가 있었던 지난 3월8일 방송에서는 3,300콜로 한 회차에만 1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홈즈 퀵크린 세탁조크리너'는 기존의 세탁조크리너와 다르게 3분만 세탁기를 돌려도 세탁조 청소가 완료되는 획기적인 신상품으로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세탁조 크리너의 경우 본격적인 청소에 앞서 세탁기에 물을 채운 뒤, 90분에서 120분까지 담가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홈즈 퀵크린 세탁조크리너'는 세탁조 뒤쪽의 오염물질에 재빠르게 침투해 장시간 물에 담가둘 필요가 없어 한결 편리해졌다.

특히 매회 방송에서 세탁조 내부의 오염실태를 보여준 다음 연이어 세탁조크리너 사용 후 깨끗해진 세탁조 내부가 방송에 비춰졌을 때의 구매 콜수가 가장 높았다. 더러운 세탁조 내부가 근접촬영으로 비춰지고, 오염된 세탁조에 세탁조크리너를 넣고 바로 오염물질이 배출되는 모습에 문의전화도 폭주했다.

홈쇼핑을 통해 완판 행진중인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는 세탁조의 곰팡이와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주고 퀴퀴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세탁조크리너'와 싱크대의 세균, 물때, 냄새를 잡아주는 '배수구샷', 변기 세정은 물론 분뇨 배출관의 물때와 찌든 때까지 세정해주는 '변기샷'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는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롯데홈쇼핑의 대표 완판 프로인 '진짜 부부의 진짜 대박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실제 부부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진짜 부부의 진짜 대박쇼'는 8년 차 부부 쇼호스트인 성민기, 김지애 씨가 부부간 대화처럼 자연스럽고 신뢰감 있게 진행하여 방송에 나오는 상품이 매번 완판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홈쇼핑 진짜 부부 대박쇼의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 방송은 4월2일 밤 8시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홈즈 퀵크린 세정세트는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판매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봄맞이 대청소 시즌과 함께 황사로 인해 집안위생을 걱정하는 주부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높은 판매율을 거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애경에스티는 애경이 일본 방향소취제 1위업체인 '에스테화학'과 한일합작으로 지난 2007년 설립한 회사이며, '홈즈'(home'Z)는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