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푸른거탑’ 홍석천 ‘상남자’ 출연예고 ‘폭소 장전’

by
<사진=tvN '푸른거탑' 방송 캡처>
Advertisement
방송인 홍석천이 '푸른거탑' 예고편에 등장에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17일 방송된 tvN '푸른거탑' 방송 분에서 현 미국대통령 오바마가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방 직후 '푸른거탑' 제작진은 예교편을 공개 '잠시 후 오바마에 이은 다음 주 특급 게스트 공개'라는 문구를 내 걸었다.

이어 '그의 달라진 모습을 주목하라!'라며 문구를 넣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바로 홍석천의 터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홍석천은 검은색 정장을 입고 마치 보스를 연상케 하는 불꽃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쏘아보고 있어 색다른 변신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터프하게 선글라스를 벗으며 '푸른거탑' 등장인물들과의 대립 구도를 선보여 어떠한 내용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홍석천은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고 선글라스를 끼는 등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른 터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다음 주가 기대되네요" "본방사수 인증하겠습니다" "어머어머~ 의정이는 안나오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N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