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망고식스, 신한은행과 가맹사업자 대출협약식 진행

by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ㆍ대표강훈)가 가맹점주의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해 신한은행(www.shinhan.comㆍ은행장 서진원)과 2일 프랜차이즈론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의 협약으로 망고식스의 가맹점주 및 신규창업자는 최대 1억원까지신용등급에 따라 무담보 최저 연 5% 이율로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출금 산정은 신규 가맹점의 경우 인테리어 비용 및 임차 보증금 기준, 기존 가맹점은 최근 3개월 매출액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망고식스는 커피 위주의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망고 등 과일주스, 블루레몬에이드, 떠먹는 피자 등 독특한 디저트와 이국적 인테리어를높이 평가 받았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망고식스는 동종업계에서 법인 설립이후 최단 기간 내 심사를 통과했다"며, "차별화된 메뉴와마케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강 대표는 "자금마련부터 오픈 후 매장 운영까지 창업자는 매순간 문제에 맞닥뜨리기 마련"이라며, "창업 선배로서 가맹점주가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찾아 단계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은 망고식스 압구정점에서 진행됐으며, 망고식스강 훈 대표와 신한은행 조석환 부장 등이 참석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SAMSUNG DIGITAL CAMERA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