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포맨, 8일 프러포즈송 '청혼하는 거예요' 공개

by
포맨. 사진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보컬 그룹 포맨이 컴백한다.

Advertisement
포맨은 8일 정규 5집 볼륨2 '땡큐'와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 '땡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는 가수 미가 작사 작곡한 팝 발라드 러브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남자의 설렘을 표현했다. 이밖에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프러포즈', 지난달 17일 선공개된 '땡큐', 경쾌한 리듬과 밝은 가사의 '넌 나의 빛', 달콤한 R&B곡 '엔젤' 등이 수록됐다. 그동안 애절한 이별 노래를 주로 소화했던 포맨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그동안 애절한 발라드로 차트를 휩쓸었던 포맨이 계절의 여왕 5월과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포맨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6월 1일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6월 8일 부산 KBS홀에서 '2013 포맨 콘서트 들려줄게'를 개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