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상혁 체포, 이번엔 성추행…연예계 복귀 가능할까?

by
김상혁 체포 성추행 혐의
Advertisement
소집해제 2주 만에 성추행 혐의로 체포된 김상혁의 연예계 활동 재기가 불투명 해 보인다.

Advertisement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성혁은 지난 29일 오후 11시께 논현동 인근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서 현장에서 체포됐다.

신고한 20대 피해여성은 "당시 술에 취한 김상혁은 '어디 좀 가자'며 강제를 손을 잡아끌었다"고 진술했으며, "순간적으로 성적 수치심을 느껴서 경찰에 신고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체포 당시 만취 상태였던 김상혁은 혼자 길을 가고 있던 여성의 손을 잡고 횡설수설했으며, 성추행을 당했다고 신고한 여성은 김상혁과 알지 못하는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과 달리 김상혁은 "술에 취해서 아무 것도 기억나지 않는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Advertisement
현재 김상혁은 경찰 조사를 받고 30일 오전 5시경 귀가 조치됐으며, 경찰은 "추가 조사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혁은 잘 생긴 외모와 유머감각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프로에서도 많은 활약을 선보이며 그룹 클릭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촉망받는 멤버였다.

Advertisement
그러나 지난 2005년 음주 뺑소니 사건으로 물의를 빚어 2년 동안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후 재기를 노리며 활동을 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 김상혁은 2011년 입대해 공익근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 지난 16일 소집해제 됐다.

전역 후 다시 한 번 연예계 복귀를 노리며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했던 김상혁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재기가 불투명 한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