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이상순, 씨스타 보라 좋아한다" 깜짝 폭로

by
Advertisement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이 보라를 좋아한다"고 깜짝 폭로했다.

Advertisement
7일 방송되는 SBS '땡큐'에서 지난주에 이어 '바람아 멈추어 다오' 이지연, 이효리, 원더걸스 예은이 출연, 함께한 여행 중 이효리의 연인인 이상순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상순의 등장에 깜짝 놀란 이효리는 이상순의 아이돌 사랑을 언급하며, 이상순과의 에피스드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이효리는 "오빠가 예전에는 아이돌 가수들을 잘 몰랐는데, 저 때문에 가요 프로그램 등을 챙겨보다 보니 씨스타가 좋아졌다더라"고 폭로했다.

이어 이효리는 "씨스타 멤버 중에서도 보라를 좋아한다"며 질투 어린 표정을 지어 보여 네티즌들이 시선을 끌었다. 깜짝 폭로에 당황한 이상순은 여자 가수들의 섹시한 퍼포먼스에 대해 솔직한 감상을 전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상순은 여자 친구인 가수 이효리의 섹시함이 드러나는 무대에 대한 남자친구로서의 속마음 또한 전했다는 후문.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이 나란히 지상파에 첫 토크에 출연해 나누는 핑크빛 연예담은 7일 오후 11시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