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남, 서포터스 클럽하우스 초청 '팬과의 점심식사'

by
Advertisement
전남 드래곤즈가 지난 8일 공식 서포터즈인 위너드래곤즈 팬들을 클럽하우스에 초청했다.

Advertisement
구단의 초청을 받은 전반기 우수회원들은 선수들이 연습구장에서 오전훈련을 하는 새 웨이트트레이닝룸, 치료실, 미디어실, 선수방 등 클럽하우스를 견학했다. 점심시간에는 자신이 응원해온 선수들과 같은 테이블에 앉아 식사를 하며 평소 궁금했던 것들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하석주 전남 감독 및 김병지 이승희 박선용 임종은 황도연 정준연 홍진기 김영욱 이현승 이종호 박준태 심동운 이슬찬 전현철 이중권 등 선수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뜻깊은 일정을 마무리했다. 팬들과의 소통은 심기일전하는 계기가 됐다. 하 감독은 팬들과의 소통에 즐거움을 표했다. "팬들의 방문에 감사한다. 전반기동안 선수들을 열심히 응원해줘서 고맙다. 큰 힘이 됐다. 휴식기 동안 더 열심히 준비해서 남은 경기에서 우리 모두가 바라는 성적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남은 10일부터 15일까지 창원축구센터에서 전지훈련을 갖는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