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아민 결혼소감 “안 축하해주신 분들도 감사하다”

by
주아민 결혼소감
Advertisement
방송인 주아민이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주아민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다음 주네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웨딩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아민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살포시 손으로 어루만지는 모습. 우아하면서도 수줍은 신부의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주아민은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중 가장 많이 한 생각은,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었어요!"라며 "제가 뭐 하나 잘 해주지 못했던 사람들에게서도 너무 많은 도움을 받고 기도를 받고 축복을 받고.. 어쩌면 제 인생은 받는 것에 너무 익숙했던 삶이 아니었나 생각해보게 되었어요"라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제는 더 많이 주고 더 많이 나누는... 더 기쁜 인생을 살도록 노력할게요!!! 축하해 주신 분들 안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ㅎㅎ 잘살게요!!!"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주아민은 3년 열애 끝에 세 살 연상의 재미교포와 오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