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하늬 비하인드컷, '황금 보조개' 물오른 미모

by
이하늬 비하인드컷
Advertisement
배우 이하늬가 물오른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Advertisement
이하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6일 KBS2 월화드라마 '상어'에서 미스터리한 비서 장영희로 열연 중인 이하늬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이하늬는 살이 조금 빠진 V라인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띈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미스코리아의 위엄을 보이는 그녀는 살짝 팬 보조개가 돋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갈색 시스루 블라우스에 업스타일 헤어로 고급스러운 오피스 룩을 연출하고 있는 그녀는 진주 장식이 가미된 목걸이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줘 한층 우아함을 더했다.

이에 이하늬의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하면 더 예뻐지나봐요", "살이 조금 빠진 듯. 그래도 예뻐요", "보조개 팬 백만 불짜리 미소네요", "미스코리아 미모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하늬는 드라마 '상어'에서 김준(김남길 분)의 비서 장영희 역을 맡았다. 매회를 거듭할수록 김준의 조력자인지 감시자인지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