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키스, 日 정규 2집 뮤비 공개와 동시에 예약주문 쇄도

by
Advertisement
그룹 유키스의 일본 정규 2집 '인사이드 오브 미(IN SIDE OF ME)'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Advertisement
유키스는 오는 24일 일본에서 발매예정인 정규 2집 타이틀곡 '인사이드 오브 미(IN SIDE OF ME)'의 뮤직비디오를 일본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유키스 멤버들은 깔끔한 슈트차림으로 등장해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묘령의 여인에게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직 정식발매 전이지만 이미 상당한 예약주문이 쇄도하고 있고 뮤직비디오 공개 후 예약주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유키스 일본 정규2집에 대한 기대도가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일본 정식데뷔 후 줄곧 강한 비트의 음악을 주로 선보였던 유키스는 이번 일본 정규 2집에서는 팝발라드 장르를 선택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일본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키스는 정규 2집 발매 후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홋카이도 등 총 관객 4만여명을 동원하는 일본전국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유키스는 글로벌 아이돌답게 남미 3개국투어 콘서트를 비롯 일본에서 공연된 뮤지컬 '썸머스노우', '궁'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과 일본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7월말부터 일본 '유키스 일본라이브 투어 2013'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Advertisement
유키스는 일본전국 투어를 마친 후 귀국해 국내 새 앨범 준비에 전념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