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심재오)가 주변의 이웃 또는 가족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성 여행소망 실현 프로그램인 "Wish Tour"를 진행한다.
"Wish Tour"는 본인의 참가를 위해 사연을 접수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여건 상 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주변의 이웃 또는 가족을 위한 추천 사연을 접수해 여행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타인과 이웃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Wish Tour"는 신혼여행, 수학여행, 주부힐링 등 3개의 테마로 운영되며, KB국민카드 "Wish Togeth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천사연 등록 및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수학여행을 주제로 하는 'Wish Memory'는 수학여행이 가고 싶은 분교 어린이들(6학년)을 위한 추천사연을 접수 받아 총 10개 초등학교의 110명(학교별 인솔교사 1인 포함)을 선정해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3박 4일간 서울, 제주도 지역에서 진행되는 여행프로그램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사연 접수 기간은 8월 22일까지이다.
또한, 주부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Wish Healing'은 가사와 육아에 지쳐 힐링이 필요한 주부를 위한 추천 사연을 접수 받아 총 20팀, 40명을 선정해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간 남해힐튼, 양양솔비치에서 진행되는 여행프로그램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사연 접수 기간은 9월 5일까지이다.
신혼여행을 주제로 하는 'Wish Honeymoon'은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어려운 환경의 부부를 위한 추천사연을 접수 받아 총 20쌍을 선정해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 4일간 제주도, 한려해상에서 진행되는 여행프로그램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사연 접수 기간은 9월 26일까지이다.
"Wish Tour"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Wish Together"공식 홈페이지(www.wishtogeth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