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텔레콤, '행복동행' 단장 홈페이지 스타트

by
Advertisemen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기업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해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는 월 평균 100만 여명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이용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기업 비전인 'Vision2020' 아래 추진하고 있는 SK텔레콤의 다양한 동반성장 노력을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SK텔레콤은 개편에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섹션인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를 신설해, 기업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 SK텔레콤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고객은 섹션을 통해 SK텔레콤의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를 바탕으로, 고객?사회와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다양한 SK텔레콤의 '행복 동행'의 행보 및 다양한 관련 서비스와 기술 등에 대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 섹션은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SNS채널과 'T월드'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허브 역할도 한다. 고객들은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웹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돼, 고객의 이용 편의성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이 SK텔레콤의 추구가치와 사업방향 등 기업 정보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향후 행복동행 추진내용 등 가슴 따뜻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여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