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성 이보영 결혼, 지성 과거발언 "권태기 실제로 극복했다"

by
지성 아보영 결혼, 지성 과거발언 화제
Advertisement
'지성 이보영 결혼, 지성 과거발언 화제'

Advertisement
배우 지성이 이보영과 결혼 발표를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성 과거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성은 지난해 12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MC들의 "애인과의 권태기에 빠져있을 때 새로운 사랑이 나타난다면 헤어질 것이냐"는 질문에 "권태기를 극복 할 것"이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이어 "권태기를 극복 해 본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실제 극복한 경험이 있다"며 "시간도 많이 필요하고, 손편지도 써주고, 소소한 것들로 풀었다"고 답했다.

앞서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했으며 2007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연애를 했다.

Advertisement
지성 이보영 결혼 소식과 지성 과거발언 화제에 네티즌들은 "지성 과거발언 보니 손편지로 권태기를 극복했군", "지성 과거발언 보니 손편지로 결혼발표 이해됐다", "지성 과거발언 보니 참 멋진 남자", "지성 과거발언 보니 오랜 연인에는 굳건한 노력이 있었다", "지성 과거발언 보니 두 사람 더 좋아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올해 3월부터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해왔으며 서울 워커힐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9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