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석 사인회취소에 "많이 기다렸을 텐데 미안해요" 사과

by
이종석 사인회취소
Advertisement
'이종석 사인회취소'

Advertisement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이 사인회 취소에 대해 사과의 글을 남겼다.

이종석은 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취소라니ㅠㅠ 많이 기다렸을 텐데 얼굴도 못보고 가서 미안해요.. 다 안전을 위한 거니까 이해해 주길 바라.. 다음에 우빈이랑 손잡고 날 좋은 날 예쁘게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오랜만에 우리 우빈이 얼굴보니 좋구먼! 우리도 그룹으로 활동할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도트무늬 셔츠를 입고 김우빈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행해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또 김우빈 역시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래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여러분들 만날 생각에 종석이와 들떠있었는데 이런. 아쉬운 마음으로 저희는 다시 서울로 올라갑니다. 다음번에 꼭 다시 만나요! 너무 죄송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사인회 취소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이종석과 김우빈은 이날 부산 서면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주류회사 주최의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려 안정상의 이유로 팬사인회를 취소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