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혁, 유해진 실제성격 폭로 "편한 사람 아닌 진중한 사람"

by
유해진 실제성격
Advertisement
배우 장혁이 유해진의 실제성격을 폭로했다.

Advertisement
12일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 장혁은 최근 인기리 상영 중인 영화 '감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장혁은 '감기'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유해진에 대해 "유해진과 함께 한 첫 작품이다. 마냥 친근하고 편해 보이는 이미지였다"며, "그러나 직접 함께 연기를 해보니 의외로 말수가 적더라. 진중한 사람이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장혁은 "친해진 후에만 느낄 수 있는 유해진의 매력이다. 유해진과 더 친해지기 위해 등산을 함께 했다"며, "등산이긴 한데 등반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 결국 산 정상까지 함께 올라갔고 이후 더 편해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혁이 출연한 영화 '감기'는 호흡기로 감염되며 감염속도 초당 3.4명, 시간당 2,000명, 발병 후 36시간 내 사망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 H5N1이 발생하면서 피할 사이도 없이 무방비 상태로 폐쇄된 도시에 갇힌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장혁, 유해진 외에도 배우 수애와 아역배우 박민하와 함께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