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엉덩이 털기춤'으로 탄력받은 와썹, 멤버 나다 '뱅뱅' 뮤비 공개

by
Advertisement
'엉덩이 털기춤'으로 가요계를 강타한 걸그룹 와썹이 27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멤버 나다의 솔로곡 '뱅뱅'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Advertisement
지난 8일 팀 이름과 같은 데뷔곡 '와썹'을 발표하고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트월킹'을 활용한 안무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통 힙합의 새로운 해석을 제시한 와썹은 자유분방함과 여성스러운 섹시함을 모두 겸비해 걸그룹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멤버 나다는 데뷔 전 이미 언더그라운드에서 래퍼로 유명세를 떨쳤던 이력을 자랑하듯 데뷔 앨범에 자신의 솔로곡 '뱅뱅'을 수록, 그간 걸그룹에서는 보기 힘든 화려한 래핑과 독특한 보이스를 선보여 힙합팬들에게 '우리나라 여성 래퍼의 계보를 이을 재목'이라는 호평을 듣는 등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Advertisement
이에 소속사 마피아 레코드는 예정에 없던 '뱅뱅'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결정했다.

소속사측은 "팬들의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하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나다의 뛰어난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