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린토피아, ‘뽀송뽀송 세탁 할인 이벤트’

by
Advertisement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긴 장마로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옷장 속 옷들의 상태를 다시 한번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뽀송뽀송 세탁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8월 29일(목)부터 9월 5일(목)까지 8일간 가죽류, 모피류, 코트류, 점퍼류, 양복의 가을, 겨울 옷 품목을 세탁 접수 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가죽 가방, 가죽 신발류 등 일부품목 제외)

긴 장마가 끝났지만 아직도 옷장 속은 눅눅하고 습한 여름 흔적들이 곳곳에 남아 있다. 특히, 가죽, 코트, 점퍼류 등 보관 전에 세탁과 드라이크리닝을 끝낸 옷이라도 습기 먹은 옷장 속에서는 곰팡이가 쉽게 피고, 빠르게 옮겨지기 때문에 가을이 오기 전 옷의 상태를 미리 점검하고 세탁을 해 주는 것이 좋다.

Advertisement
또한, 옷에 핀 곰팡이는 의류를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퀴퀴한 냄새가 날 수 있고, 아토피나 비염 등 우리 건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오염제거가 어려워질 수 있다.

크린토피아 가죽, 모피 세탁 서비스는 가죽 전용 세탁기와 전용 세탁 세제 등을 이용하여 옷의 특성과 오염도에 따라 꼼꼼하게 세탁을 한다. 그리고 모든 가죽과 모피는 특수 세탁부의 세탁 전문가들이 세탁을 해준다.

Advertisement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장마철 습기 먹은 옷장 속에 장기간 보관해 둔 가을, 겨울 옷들은 곰팡이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미리 옷의 상태를 점검 하고 세탁을 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세탁 후 보관했던 옷의 상태를 다시 한번 점검하여 뽀송뽀송한 가을을 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